바이낸스랩스 "블록체인 남발 고민해야…건전한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
자동차강판수출실장 등을 역임했다.
주파수 혼·간섭 회피 조치를 이행해야 한다.과기정통부는 이달 25일부터 28㎓ 대역 주파수 경매를 시작했다.
과기정통부는 주파수 할당대상이 결정됨에 따라 주파수할당통지에 필요한 서류 등을 신속히 안내하고.당초 3파전 구도로 시작된 이번 경매는 첫날 세종텔레콤의 포기 후 양자 대결 구도로 5일간 진행됐다.이 회사는 카카오에서 분리된 알뜰폰(MVNO) 업체 스테이지파이브가 주도하는 컨소시엄이다.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은 끝까지 선의의 경쟁을 펼친 신청법인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며 28㎓ 대역 할당대상법인 선정이 마무리됨에 따라 신규사업자가 시장에 조기안착 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LG 그램 프로는 인텔의 새 중앙처리장치(CPU)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가 탑재됐다.
LG전자는 최신 인공지능(AI) 프로세서를 탑재해 성능을 높이면서 두께는 줄인 2024년형 LG 노트북 신제품 ‘LG 그램 프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내장 그래픽 성능도 기존 제품의 2배로 향상됐다.전문성이 전혀 없는 공무원이 미술관을 운영할 수 있다면 수백만~수천만 데이터로 무장한 인공지능도 미술관장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챗GPT에게 물었다 인공지능이 미술관장직을 수행할 수 있는가? 다음 같은 대답이 나왔다.
영국 테이트 미술관을 세계적인 미술관으로 만든 니콜사 세로타 관장은 무려 27년 동안 관장직을 유지하였고 세계 최고의 현대 미술관으로 꼽히는 뉴욕 모마 미술관의 글렌 로리 관장은 1995년부터 현재까지 관장으로 일하고 있다.한국 미술계가 한 걸음 더 발전하려면 간섭받지 않고 자율적인 운영을 할 수 있는 미술관 제도가 마련되어야 한다.
‘시간의 정원 설치작품이 보인다.해당 정보가 100% 정확하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아무튼 필자와 같은 질문을 던지는 전 세계 많은 사람이 이런 대답을 들을 게 분명하다.